top of page

26.06.26(금) 서울 명동에 소재한 사업장에서 팥빙수를 제공했어요~~

  • 18시간 전
  • 1분 분량

26.06.26(금) 서울 명동에 소재한 사업장에서도 팥빙수를 제공했어요~ 티엔티푸드(주) 가 위탁운영하는 구내식당들은 요즘 팥빙수 시즌이네요~~ 고객님들이 좋아하시니~ 힘들어도 열심히 쭈~~~욱~~ 오늘 명동에 소재한 사업장에는 김 본부장님이 오셔서 수고를 해주셨답니다.. 이번 한 주도 오늘이 마지막이네요~~ 모두모두 주말 잘 보내시고 담주에 활기찬 모습으로 뵙겠습니다.^^


 
 
bottom of pag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