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op of page

26.06.25(목) 강원도 양양에 소재한 사업장에서 팥빙수를 제공했어요~

  • 18시간 전
  • 1분 분량

26.06.25(목) 강원도 양양에 소재한 사업장에서 팥빙수를 제공했어요~ 오늘은 대한민국 월드컵 경기가 있는 날이라 식당이 한산할 줄 알았는데~~ 고객사에서 도시락 요청이 넘 많아서 더 바쁜 하루였답니다..ㅋㅋ 울 영양사님이 밀려든 도시락 주문에 열심히 도시락을 포장하고 계시네요^^ 워낙 정신이 없어 사진을 많이 찍지 못해서 소개사진 몇 장만 올립니다.. 오늘은 팥빙수 지원을 위해서 본사에서 이 대표님과 최 전무님이 내려오셔서 도와주셨답니다..

 
 
bottom of pag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