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op of page

26.06.19(금) 강원도 원주에 소재한 사업장에서 "세미뷔폐"를 제공했어요~~

  • 2일 전
  • 1분 분량

26.06.19(금) 강원도 원주시에 소재한 사업장에서 제공한 "세미뷔폐" 메뉴입니다~~ 모처럼 한 주의 마지막 날인 금요일 "세미뷔폐" 특식을 드시고 기운내시라고 열심히 준비해 봤습니다. 뷔폐다 보니 아무래도 메뉴 가짓수도 많고, 손도 많이 가기 마련이라~~ 오늘은 본사에서 오 쉐프님과 최 팀장님이 일찍 오셔서 수고해주셨답니다.. 오늘은 특별히 요즘 구내식당에 자주 못오시고 계시는 고객사 대표님께서도 오셔서 식사를 하시고 가셨답니다.. 연구소장님도 오시고, 서울사무서 외빈 분들도 4분이나 오셨다고 하네요~ 울 구내식당에서 정성껏 마련한 식사를 드시고 모두모두 힘 내시고 홧팅~ 하시길 기원드려요^^

 
 
bottom of page